본문 바로가기
패션 소식과 정보

프라이탁 홍대 신규매장 오픈 FREITAG

by cwp 2021. 10. 8.

프라이탁의 새로운 매장을 한국의 리테일 파트너인 'JUNE'과 함께 홍대에 새롭게 오픈했다고 합니다. 이로써 프라이탁 단독 매장은 압구정점에 이어 두 번째 매장이 되었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스위스의 업사이클링 브랜드 FREITAG은 1993년 마커스 프라이탁(Markus Freitag)과 다니엘 프라이탁(Daniel Freitag)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프레이탁의 모토인 업사이클링은 지속적으로 관심을 받으며 현재까지 사랑받아오고 있습니다.

 

 

프라이탁(Freitag) 홍대 by JUNE

새롭게 오픈하는 홍대 매장은 기존의 비주얼 티렉팅을 차선으로 미루고, 프라이탁(Freitag) 브랜드와 매장이 최대한 유기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기능적으로 구성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보다는 고유의 정체성에 맞는 탄탄한 모토를 기반으로 매장을 설립하였다고 합니다. 모든

소비자가 프라이탁(Freitag)의 입고부터 출고되는 과정을 여과 없이 지켜볼 수 있는 프라이탁 팩토리(Freitag Factory)의 형태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홍대 프라이탁 by JUNE
홍대 프라이탁 by JUNE

현재 홍대 프라이탁은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방문이 가능 하다고하니. 자세한 예약정보는 하기주소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https://www.freitag.ch/en/store/freitag-store-seoul-june

코로나 사태로 숨이 죽어가는 홍대 앞 상권에 프라이탁이 불어넣을 긍정적인 에너지로, 주변 상권까지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을 것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